오늘은 제가 요즘 즐겨먹는 그래놀라 제품을 하나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네이쳐스 패스(nature's path)'라는 브랜드의 '러브 크런치 다크초코 앤 레드베리' 인데요, 해외 제품이지만 이미 국내에도 입소문이 많이 나 있어서 아마 아시는 분들은 다들 아실 듯 합니다.
전 아이허브에서 구매했는데 얼마 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니까 대용량 제품을 팔고 있더라고요. 먹다 보니 맛이 괜찮은 것 같아서 다음번에는 대용량으로 구매할 예정입니다.ㅎㅎ
우유나 요거트에 더해서 간단한 식사로 먹어도 좋고, 그냥 간식으로 집어 먹기에도 좋은 제품이에요.
러브크런치 그래놀라는 맛이 여러 종류가 있는데 제가 산 건 '러브 크런치 다크초코 앤 레드베리' 맛입니다. 그래놀라 안에 다크초콜릿 칩과 함께 동결건조된 딸기, 라즈베리가 함께 들어 있어요.
러브 크런치 다크초코 앤 레드베리는 주재료로 통곡물 납작귀리가 사용되었고, 공정무역 다크 초콜릿 청크, 건조 코코넛, 코코아 분말, 동결건조딸기, 동결건조 라즈베리 등이 재료로 사용되었습니다.
성분이 꽤 괜찮은 데다가 대부분 유기농 재료가 사용되었더라고요. 나트륨도 낮은편이고 트랜스 지방이나 콜레스테롤도 들어 있지 않아서 비교적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입니다.
러브 크런치 다크초코 앤 레드베리 칼로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사진 참조해 보시면 됩니다. 30g 당 칼로리가 130키로 칼로리라고 하네요. 양에 비해 칼로리가 아주 낮은 편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밀가루가 아닌 통곡물로 만들어진 식품이라 간식이 먹고 싶을 때 그냥 밀가루로 된 튀긴 과자류 보다는 훨씬 건강하게 먹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
포장을 뜯어본 모습이에요. 그래놀라와 함께 동결건조된 딸기, 그리고 다크 초코칩 등이 보입니다.
포장에 지퍼백이 적용되어 있어서 보관하기도 편리하고 좋더라고요.
동글동글한 모양으로 뭉쳐져 있는 그래놀라! 생각보다 식감이 굉장히 바삭바삭해서 씹는 맛이 괜찮습니다. 달달하면서 고소해서 자꾸만 먹게 되는 그런 맛이었어요.
그런데 살짝 딱딱한 편이라 치아가 약하신 분들은 조심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비중이 아주 크진 않지만, 함께 들어 있는 동결건조 딸기도 간간이 상큼한 맛을 더해 주어서 참 좋더라고요.
저는 러브 크런치 다크초코 앤 레드베리를 그냥 간식으로도 먹긴 하지만, 요거트 그리고 냉동 블루베리와 함께 간단한 아침식사로도 즐겨 먹고 있습니다.
플레인 요거트, 블루베리와의 조화가 꽤나 괜찮더라고요. 참고로 러브크런치 제품 자체가 달달한 맛이 나기 때문에 요거트는 무설탕 요거트와 함께 곁들이는 것을 추천드려요.
보기에는 그리 양이 많지 않아 보여도 이렇게 한 컵 먹고 나면 꽤나 든든하고 배가 부르답니다.
그래놀라는 만들어질 때 통곡물이 들어가기 때문에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 있다고 해요. 그래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나 변비가 있으신 분들이 섭취하시면 좋다고 합니다.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음식 섭취량을 줄여주는 효과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사실 저도 평소에 변비가 조금 있기도 하고, 조금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을 찾다가 그래놀라를 먹기 시작한 건데요, 러브크런치 그래놀라는 시중에 파는 다른 그래놀라 제품보다 성분도 착하고 맛도 괜찮아서 정말 마음에 듭니다.
러브 크런치 다크초코 앤 레드베리는 그래놀라를 좀 더 맛있게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인 것 같아요.ㅎㅎ 직접 먹어보니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참고로 국내에서는 코스트코나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 가능하고, 해외 직구로도 살 수 있는데요, 직구로 살 경우에는 배송비 등을 따져봤을 때 아이허브가 제일 저렴한 것 같더라고요. 평소에 아이허브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영양제 구매하시면서 함께 사서 맛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오늘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먹거리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쿠크다스 치즈 멜랑쥬 먹어본 개인적인 후기 (0) | 2024.04.25 |
---|---|
신라면 더레드 맛본 솔직 후기 (맵기 정도는 어느정도?) (0) | 2024.04.23 |
블렌디 포션커피 카라멜 맛 마셔본 솔직 후기 (0) | 2024.04.17 |
댓글